20대들이 대시 64세 몸짱 할머니 레깅스를 입고 운동

20대들이 대시 64세 몸짱 할머니 레깅스를 입고 운동

20대들이 대시 64세 몸짱 할머니 레깅스를 입고 운동

64세임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몸매 덕분에 20대 남성들에게도 대시를 받는 호주 몸짱 할머니의 사연이 화제다.

지난 4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선에 따르면 호주 여성 레슬리 맥스웰(64)은 14만 5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모델이다.

그는 자신의 SNS에 레깅스를 입고 근력 운동하는 영상이나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인기를 끌었다.

맥스웰은 “가끔씩 20대 어린 남자들에게 대시 메시지를 받은 적도 있다”며 “그들은 내게 몸이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맥스웰의 딸인 바네사(42)은 “엄마가 다른 옷을 입고 다녔으면 좋겠다”며 “건강한 건 좋지만,

(엄마가) 비키니나 속옷을 입은 사진을 보면 기분이 안 좋다”라고 말했다.

이에 맥스웰은 “운동을 통해 만들어진 내 몸이 좋다”며 “특히 엉덩이 운동을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나이가 들수록 엉덩이 운동이 중요한 이유는 중년이 넘어가면 엉덩이 골밀도가 더 중요해지기 때문이다.

노화하면 뼈와 근육이 약해지면서 넘어지기 쉬운데, 그때 유독 많이 다치는 부위가 엉덩이뼈와 관절(고관절)이기 때문이다.

고관절은 넓적다리뼈와 골반을 잇는 관절로 엉덩이 관절이라고도 불린다.

엉덩이 관절 부위 골절은 욕창, 폐렴, 심장질환 등 다양한 합병증 위험을 높이고, 심하면 사망까지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평소에 꾸준한 운동으로 엉덩이뼈와 관절의 건강을 신경 써야 한다.

엉덩이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운동으로는 레깅스를 입고 할 수 있는 힙브릿지, 스쿼트, 런지가 있다.

힙브릿지는 동그란 엉덩이 모양을 만들고 싶다면 레깅스를 입고 추천하는 운동이다.

똑바로 누워 무릎을 세우고 엉덩이를 들어 올리는 동작이다.

엉덩이를 들어 올릴 때는 허리가 아닌 엉덩이 근육의 힘을 쓰도록 해야 한다.

누운 상태에서 복부에 힘을 주고 항문을 조이듯 엉덩이를 들어 올린다.

힘을 풀지 말고 근육의 긴장감을 유지한 상태로 천천히 엉덩이를 내려야 한다.

스쿼트는 레깅스를 입고 엉덩이와 허벅지 근육 강화에 도움이 된다.

스쿼트는 발을 어깨너비로 벌린 후 허벅지가 수평이 될 때까지 앉았다 일어나는 운동이다.

근력이 저하된 노인은 다리를 어깨보다 조금 넓게 벌리고, 무릎 통증이 있는 경우에는 무릎을 30도 정도만 살짝 구부리도록 한다.

런지를 할 때는 레깅스를 입고 다리를 허리 너비로 벌리고 선 다음, 한쪽 다리를 두 걸음 정도 앞으로 내민 뒤 균형을 잡는다.

이후 등과 허리를 똑바로 편 상태에서 앞으로 내민 다리를 90도 정도 구부린다.

반대쪽 무릎 역시 바닥에 닿는다는 느낌으로 천천히 구부린다. 양쪽 다리를 번갈아 하고, 다리를 펴 올라올 때는 하체의 힘을 이용해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런지는 균형감각을 키우는 데도 도움이 되며, 운동 속도를 높이면 유산소 운동 효과도 볼 수 있다.

레깅스를 입고 이러한 운동을 꾸준히 하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51세 미나 레깅스 입고 매끈 몸매 무슨 운동 했나
    51세 미나 레깅스 입고 매끈 몸매 무슨 운동 했나

    51세 미나 레깅스 입고 매끈 몸매 무슨 운동 했나 51세 미나 레깅스 입고 매끈 몸매 무슨 운동 했나 가수 미나(51)가 최근 헬스장에서 실천할 수 있는 효과적인 상체운동 루틴을 공유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나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운동 완료~”라는 글과 함께 운동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 미나는 레깅스와 브라톱을 입고 상체운동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녀의 상체운동…


  • 클라라 가느다란 허리 레깅스 라인 공개 살 빼는 운동 뭐 있을까?
    클라라 가느다란 허리 레깅스 라인 공개 살 빼는 운동 뭐 있을까?

    클라라 가느다란 허리 레깅스 라인 공개 살 빼는 운동 뭐 있을까? 클라라 가느다란 허리 레깅스 라인 공개 살 빼는 운동 뭐 있을까? 52세 최은경 레깅스입고 탄탄 몸매 공개 비법은? 배우 클라라가 운동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일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운동, 헬씨라는 글과 함께 운동 중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클라라는 파란색 레깅스를 입고 옆구리살을…


  • 52세 최은경 레깅스입고 탄탄 몸매 공개 비법은?
    52세 최은경 레깅스입고 탄탄 몸매 공개 비법은?

    52세 최은경 레깅스입고 탄탄 몸매 공개 비법은? 52세 최은경 레깅스입고 탄탄 몸매 공개 비법은? 방송인 최은경(52)이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오는 5일 최은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지하다. 엄마 수술에 여행에 일에 운동을 못 했더니, 근육도 다 빠지고 다시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운동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최은경은 헬스장에서 브라톱과 레깅스를 입고 운동하고 있었다. 그는 광배근(겨드랑이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