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레깅스 입고 S라인 몸매 유지 중

김빈우 레깅스 입고 S라인 몸매 유지 중

김빈우 레깅스 입고 S라인 몸매 유지 중

배우 김빈우(42)가 레깅스를 입고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오는 21일 김빈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드에 안 보인다고 안 하는 거 아니고

그럴수록 더 열심히 하고 있다”며 “수바완(수요일 바레 완료) 출첵 운동 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게재된 사진 속 김빈우는 손목과 발목에 중량 밴드를 차고 볼을 이용해 바레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김빈우는 브라톱에 레깅스 S라인 몸매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녀는 레깅스를 입고 꾸준히 바레하며 몸매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빈우의 얇고 건강한 몸의 비결인 ‘바레’와 ‘스탠딩 힙 어브덕션’의 운동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 가지 운동 효과 보는 바레

바레(Barre)는 발레, 필라테스, 근력 운동이 합쳐진 운동입니다.

바레는 근육 길이에 변동을 주지 않고 수축해 버티는 등척성 운동입니다.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온몸의 근육을 골고루 사용하며, 유연성도 필요한 운동인 발레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발레 바를 소품으로 사용하여 여러 동작을 수행하는 동안 몸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또한 바레는 나쁜 자세로 인해 무너진 신체 균형을 바로잡는 데 이롭습니다.

바레는 복근, 척추 기립근 등 중심 근육의 힘을 키워줍니다.

바레할 때 균형이 잘 맞지 않으면 자세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꾸준히 자세를 만들어 버티면 틀어져 있던 근육들이 단련되면서 신체 균형이 맞고 자세가 교정됩니다.

바레는 상·하체를 잇는 골반에 붙어 있는 둔근, 등, 어깨 근육 등 자세를 바르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근육을 단련합니다.

이때 레깅스를 입으면 운동이 더욱 편안해집니다.

중둔근 키우는 스탠딩 힙 어브덕션

스탠딩 힙 어브덕션은 중둔근을 강화하는 운동입니다.

이 운동을 할 때도 레깅스를 입으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중둔근이 커지면 골반이 넓어 보이고 엉덩이가 동그래져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동작입니다.

건강 효과도 있으며, 중둔근이 강할수록 발목의 안전성까지 개선돼 균형 감각이 좋아집니다.

고관절과 무릎의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으로 척추를 지탱해 관절통과 요통도 예방·완화할 수 있습니다.

준비 자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리는 골반 너비로 벌려줍니다. 한쪽 발은 땅에 지지하고, 다른 발은 살짝 떼줍니다.

땅에 지지하는 발의 손은 허리 위에 올립니다. 그다음 서서히 다리를 엉덩이 높이까지 들어 올립니다.

이때도 레깅스를 입고 하면 더욱 편안하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엉덩이 근육을 수축시킨다는 느낌으로 다리를 옆으로 밀어냅니다. 천천히 다리를 원래 위치로 돌려놓습니다.

스탠딩 힙 어브덕션을 할 때 호흡이 중요합니다.

다리를 올릴 때 숨을 내쉬고, 다리를 내릴 때 숨을 들이쉽니다.

이때 몸이 흔들리지 않도록 코어 근육을 세게 잡아줘야 중둔근에 자극이 잘 들어갑니다.

김빈우처럼 레깅스를 입고 다양한 운동을 통해 건강한 S라인 몸매를 유지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레깅스와 스키니진 자궁근종과 여성질환 발병률 높인다
    레깅스와 스키니진 자궁근종과 여성질환 발병률 높인다

    레깅스와 스키니진 자궁근종과 여성질환 발병률 높인다 레깅스와 스키니진 자궁근종과 여성질환 발병률 높인다 레깅스나 스키니진 등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의류는 하지정맥류나 수족냉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레깅스를 자주 착용하는 여성들은 하복부의 체온이 내려가 자궁 건강에도 악영향을 초래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성들에게 있어 가장 흔한 여성 질환으로는 ‘자궁근종’을 들 수 있습니다. 이는 자궁 평활근에 생긴 양성 종양으로…


  • 아이린 거의 매일 레깅스 입고 운동 어떤 효과?​
    아이린 거의 매일 레깅스 입고 운동 어떤 효과?​

    아이린 거의 매일 레깅스 입고 운동 어떤 효과?​ 아이린 거의 매일 레깅스 입고 운동 어떤 효과?​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33)이 거의 매일 레깅스를 입고 다니며 파워플레이트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효연의 레벨업 Hyo’s Level Up’에 출연한 아이린은 “맨날 레깅스 입고 다닌다”며 “거의 맨날 운동을 가니까 레깅스를 차림으로 그냥 다닌다”고 말했다. 이어 “파워플레이트를 한다”고 덧붙였다.…


  • 48kg 박주현 완벽한 레깅스 핏 공개 운동이 비결?
    48kg 박주현 완벽한 레깅스 핏 공개 운동이 비결?

    48kg 박주현 완벽한 레깅스 핏 공개 운동이 비결? 48kg 박주현 완벽한 레깅스 핏 공개 운동이 비결? 배우 박주현(30)이 레깅스 입은 슬림한 몸매를 공개했다. 박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사랑 가을 가지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 박주현은 짙은 회색의 브라탑과 레깅스를 입고 다양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박주현은 키 166cm에 몸무게 48kg으로…